Renewal Concept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정보전달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타이포그래피, 컬러, 아이콘의 가이드라인을 정립하여 디자인 규격화를 통해 개선하였습니다. 규칙적인 그리드를 통해 컨텐츠를 획일화하여 사용자에게 직관적인 정보전달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아시아를 비롯하여 유럽, 미국 등 전세계 사용자들의 디바이스를 고려한 반응형 웹으로 구축하여 유연한 사이트 이용이 가능합니다.
Contents Directing
365mc가 추구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타 브랜드들과의 차별성을 두기 위해 컨텐츠 기획 및 제안을 통해 영상과 사진 컨텐츠 촬영 까지 전반적인 컨텐츠 기획 프로세스를 총괄 디렉팅하여 진행했습니다. 메인 브랜드 영상의 모델 선정과 컨셉 기획, 영상 촬영을 통해 365mc의 브랜드 스토리를 담아내었고, 드론 촬영을 통해 더욱 입체적이고 다이나믹한 영상 컨텐츠를 구성하여 컨텐츠 구성의 디테일을 높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