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VIEW

The Voice of
Contemporary Fashion

현대적 패션 브랜딩의 정의

패션은 현대 사회와 상호작용하며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변화를 거듭합니다. 그리고 패션 브랜드는 현대 사회 안에서 각자가 지닌고유의 예술적 가치이자 의미를 대중과 공유하며 소통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패션 브랜딩은 보다 다각적인 시각으로 접근할 필요가있으며, 특별한 경험이자 가치를 선사할 수 있는 이야기를 전개해야 합니다. 이에 따라 본 프로젝트는 신규 런칭하는 컨템포러리 패션브랜드 ‘인터뷰’가 만들어 나갈 독자적 가치와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넣기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Category:

Fashion, Creative, Photography

Project Link:

interviewsto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