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A

The Core of Luxurious
Fashion Branding

럭셔리 패션의 정수 -미샤 브랜딩 프로젝트

다방면으로 패션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럭셔리 브랜드로서 통합된 경험과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새로운 차원의브랜딩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고객 니즈를 반영한 옴니채널 플랫폼 강화를 위해 새롭게 온라인 스토어를 구축하고, 브랜드아이덴티티 가이드라인 및 온-오프라인 패키지 시스템을 함께 개선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일관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고매력적인 쇼핑 경험을 선사하여 궁극적으로 브랜드와의 친밀한 관계 형성 및 매출 증대로 연결되는 전략을 마련하였습니다.

E-commerce

브랜드 콘텐츠를 볼 수 있는 동시에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였습니다. Big Visual을 이용하여 과감하고 트렌디한 광고 이미지와 영상이 돋보이게 하면서도 부가적 디자인 요소들을 최소화하여럭셔리 브랜드로서 감각적인 아이덴티티를 선사하였습니다. 스마트폰의 빠른 진보와 더불어 모바일 사용자의 디바이스를 고려하여 모바일 웹과 앱을 함께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모바일 기술을 적용하였고 서로 다른브라우저들간의 최적화된 온라인 플랫폼을 실현하기 위해 웹 표준화 기술을 적용하였습니다.

Shopping Experience

명확한 정보 전달과 손쉬운 구매 연결을 위해 고객 관점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구조화하였습니다. 특히 카테고리의 재구성과 검색 기능 강화를 통해 최소한의 클릭으로 원하는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또한 제품에 대한 핵심 정보를 효과적으로 시각화하여 한 눈에파악할 수 있도록 하였고,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제품 디테일까지 확인할 수 있는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더해 고객의 관심을자극하는 콘텐츠로 풍성하게 구성하였습니다.

Photography Guideline

럭셔리 패션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부각시키기 위해 정제된 모델 포즈와 애티튜드, 컬러, 라이팅 디렉션을 통해 고급스러운 스타일링 이미지를 연출하였습니다. 스타일링 이미지는 E-Commerce의 주요한 콘텐츠이자 매출과 연결되는 요소이기 때문에 온라인 스토어 구축과 함께 기획하였고, 이 후 컨셉 스타일링 및 촬영 진행을 통해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도출하였습니다.

BX Renewal & Package System

미샤가 가진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의 장점을 극대화하여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도록 리뉴얼한 프로젝트입니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 개성, 성향을 고려하여BI 가이드 라인를 개선하고 일관성있는 브랜드 패키지 시스템으로 새롭게 제안하였습니다. 미샤의 폰트 시스템은 로고가 지닌 특유의 모던함과 긴장감을 극대화 하기 위해메인 서체로 San-Serif인 Gotham과 서브 서체로 Serif인 Caslon 540 LT Std를 혼용하여 차별화된 비주얼을 만들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