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ern Interface Design
모던하고 심플한 레이아웃 구조로 제품의 정보와 비주얼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네페라의 브랜드 철학과 트렌드 스타일을 결합하여 주요 소비층인 20-30대 여성을 타겟으로 하여 공식 사이트에 트렌드를 더했습니다.
E-commerce
제품의 정보 전달과 쉬운 구매를 위해 다양한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여 온라인 쇼핑몰의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페이코, 네이버 페이와 같이 보다
쉬운 결제를 위한 서비스를 도입하여 구매율을 높였고 또한 해외몰에서의 구매를 위해 페이팔, 알리페이, 유니온페이의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였습니다.
각 상품이 가지고 있는 비주얼과 컬러를 토대로 상세 페이지를 구성하여 각 상품이 지니고 있는 장점들을 소비자에게 더욱 명확하게 전달합니다.
Package System
네페라의 패키지는 순수 오일의 가치와 스토리를 담아내기 위해 각 제품이 가지고 있는 오일 원료의 고유한 특성 및 컬러를 추출하여 오일이
흐르는 듯한 형상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하였습니다. 네페라가 가진 철학과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담아낸 패키지로 전 제품 상품 촬영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