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FERRA

Beauty Trend Branding

뷰티 트렌드 브랜딩 프로젝트

네페라는 비건 자연주의를 표방하여 전 제품 합성향료나 화학성분이 전혀 섞이지 않은 제품으로,
자연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 전문 브랜드입니다. 본 프로젝트는 네페라의 론칭을 위한 초기 브랜딩에서부터
출발하였으며, 제품 3종 출시와 함께 패키지 디자인을 기획하고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전 제품 상품 촬영과
공식 온라인몰, 브랜드 및 제품 스토리, 기획 등 모든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Category:

Beauty, Creative

Project Link:

neferra.com

Modern Interface Design

모던하고 심플한 레이아웃 구조로 제품의 정보와 비주얼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네페라의 브랜드 철학과 트렌드 스타일을 결합하여 주요 소비층인 20-30대 여성을 타겟으로 하여 공식 사이트에 트렌드를 더했습니다.

E-commerce

제품의 정보 전달과 쉬운 구매를 위해 다양한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여 온라인 쇼핑몰의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페이코, 네이버 페이와 같이 보다
쉬운 결제를 위한 서비스를 도입하여 구매율을 높였고 또한 해외몰에서의 구매를 위해 페이팔, 알리페이, 유니온페이의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였습니다.
각 상품이 가지고 있는 비주얼과 컬러를 토대로 상세 페이지를 구성하여 각 상품이 지니고 있는 장점들을 소비자에게 더욱 명확하게 전달합니다.

Package System

네페라의 패키지는 순수 오일의 가치와 스토리를 담아내기 위해 각 제품이 가지고 있는 오일 원료의 고유한 특성 및 컬러를 추출하여 오일이
흐르는 듯한 형상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하였습니다. 네페라가 가진 철학과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담아낸 패키지로 전 제품 상품 촬영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