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UNQUE

Fashion and eCommerce

공식 온라인몰 웹사이트 리뉴얼 구축

분크는 석정혜 대표가 론칭한 가방 브랜드로, 고객 편의성과 감각적인 비주얼을 위해 리뉴얼 구축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특히 모바일 쇼핑 환경의 최적화를 위해 ui / ux를 개선하였고,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노출시키기 위해 레이아웃을 전면 수정하였습니다. 분크가 가진 브랜드 컬러를 극대화 시키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매력적이고 차별화된 온라인 쇼핑 경험을 선사합니다.

Category:

Fashion, Creative

Project Link:

vunque.com

Shopping Experience

구조적인 ui/ux를 기반으로 불필요한 클릭률을 지양하여 소비자의 피로도를 덜었습니다. 또한 ‘360 view’ 기능을 구축하여 단조롭던 온라인 쇼핑의 개념을 깨고 입체적이고 다이나믹한 온라인 쇼핑의 새로운 경험을 소비자에게 선사합니다. 직관적인 구성과 콘텐츠 비주얼을 앞세워 소비자에게 시각적 다채로움을 선사하고, 단순히 상품 구매뿐만 아니라 스타일링 제안, 캠페인과 같은 정보형 콘텐츠를 더해 분크의 브랜드 가치를 높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