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ewal Concept
쇼핑몰 구축 기획단계에서 궁극적으로 수립했던 목적 중 가장 중요한 요소는 ‘고객들과의 소통’에 있었습니다. 단순히 제품의 구매와 결제가 이루어지는 보편적인 쇼핑 프로세스에서 벗어나 해외 고객이 메인 타겟인 위시트렌드에서는 온라인에서만 제품을 접할 수 밖에 없는 쇼핑 루트를 넓히고자 비주얼 이미지와 아티클, 영상과 같이 다채롭고 다양한 컨텐츠와 고객들의 리뷰와 컨텐츠에 대한 피드백 등을 모두 담아낼 견고하고 모던한 UI/UX 디자인을 완성하였습니다.
Completable Shopping
마음에 드는 상품을 CART에 담아 CHECKOUT 버튼을 누르면 결제까지 진행되는 2step 단계의 결제 프로세스를 설립했습니다.
이제 고객은 좀 더 간편하고 직관적인 UI/UX 디자인을 통해 고객이 선택한 상품의 옵션 및 수량을 CART 페이지 내에서 자유롭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간편하고 빠른 프로세스를 통해 일반적인 결제 프로세스에서 느꼈던피로도를 줄이고, 빠른 결제 과정으로 더욱 쉽고 빠른 선택을 내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리뉴얼된 사이트에서는 기존에 없던 샘플 추가 영역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풍성한 쇼핑 경험을 선사합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은 프로모션 코드를통해 배송비 할인, 무료 선물 등 많은 추가 혜택으로 더욱 즐거운 쇼핑 경험을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Design Elements
Typhography
-
Jost Medium
WISHTREND SEEKS POSITIVE BEAUTY
-
Jost Book
WISHTREND SEEKS POSITIVE BEAUTY
-
Roboto
Wishtrend is a beauty commerce company whose philosophy lies in restoring the skin’s natural beauty by providing our customers effective skincare solutions through a hand-selected collection of products and brands.
Colors
- #000000
- #0076cf
- #ffffff